2020.10.30 22:54

남원펜션 우리네펜션

조회 수 164 댓글 0
Extra Form
펜션홈페이지 http://www.worine.com/default/index.php
펜션주소 전북 남원시 산내면 지리산로 1357-13 (전북 남원시 산내면 내령리 42-1) 1357-13 (내령리)
예약전화 063-631-6776
휴대전화 010-7926-8822

아름다운 지리산에 둘러쌓여있고 계곡물이 흐르는 계곡

낭만이 있는 계곡 가까이에서 당신만의 힐링을 찾는 곳


남원 우리네펜션.jpg



도시에 지친 당신의 몸과 마음의 안식을 위해 우리는 사람을 위한 자연과 공간에 대해 생각합니다.
오감으로 다가오는 자연과 다양한 공간의 구성을 통해 평소에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환경을 제공하고 그로 인해 당신이 경험하게 되는 감동과 마음속에 간직할 의미에 더 큰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그것이 디자인과 서비스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이유입니다.

지난 5여년 동안 펜션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경험과 만남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금 더 프라이빗하고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펜션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과 함께 멋진 추억여행을 위해 떠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항상 정성과 정열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바베큐장을 포함한 여러가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건물을 벽돌로 지어 자연을 더욱 가깝게 느낄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펜션 주변에는 산, 계곡, 등이 가까이 위치하여 각종 놀이시설과 즐길거리들이 다양하게 있어 가족, 단체, 연인들을 막론하고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저희 펜션에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즐거움과 깊이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거리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CLOSE